티스토리 뷰
왜 식물은 시드는 것일까? 시들지 않고 싱싱하게 자라는 방법은 무엇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야외에서도 사무실에서도 식물이 사용할 수있는 물이 부족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상황에서 시들어 버립니다. 물은 식물의 속을 토양에서 뿌리에 줄기를 통해서 잎으로 끊임없이 이동하고 있습니다.
모든 시든 식물이 음료를 필요로하는 것은 아닙니다. 시들 메커니즘은 과도한 태양과 고열에 의한 손상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는 질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식물이 시들이 물을 필요로하지 않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물이 잎에 들어가면 대부분의 물 (일반적으로 95 % 이상)가 잎을 통해서 기공라는 잎의 작은 구멍을 통해서 공중으로 도망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증산이라고 사람들이 땀을 흘리는 방법에 다소 비슷합니다.
당신은 생각지도 모릅니다. 물이 그냥 낭비되어 있습니까? 가능성은 있지만, 실제로 필요합니다.
높이 100 피트 이상의 키 큰 나무에 대해 생각하면 항상 나무 위 잎에 물을 전달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 잎은 시들어 죽어 버립니다. 물이 증발하여 잎을 통해서 공기 중에 도망 때, 그것은 당기는 힘을 제공합니다. 이 인장력은 통라는 작은 튜브를 통해 물을 끌어 올려 식물에서 빼냅니다.
이러한 튜브는 공장의 모든 부분에 물을 공급하는 공장의 파이프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물 분자를 긴 사슬에 쌓아 그들을 식물의 잎을 향해 위쪽 및 바깥쪽으로 당기기 위하여 매우 효과적입니다. 통은 식물의 모든 부분에 존재합니다. 물이 통을 통해 식물로 상승하면 물 분자는 모두 긴 사슬처럼 연결됩니다. 증발에 의해 생성 된 인장력은 이러한 긴 물 사슬을 위쪽과 바깥쪽으로 잎에 당깁니다.
이러한 물 사슬은 안개를 만들어냅니다. 즉, 식물은 단단하고 강하고 강직하고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시들고 반대입니다. 식물은 그들을 똑바로 유지하기 위해 뼈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들을 세워 강하게 유지하기 위해이 안개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식물의 토양이 사용할 수있는 물이 부족하고 너무 물이 줄어들 기 때문에 통의 물 사슬이 점점 가늘어집니다.
사실상 식물은 물을 흡수하는 것보다 빨리 물을 잃고 있습니다. 이것이 일어날 때, 식물은 그 탁함을 잃고 시들어 시작합니다. 토양 수분이 낮은 것으로 이것이 일어나는 이유 인 경우가 많습니다 만, 다른 요인이 역할을합니다. 기온이 높고, 온난 한 더운 경우 식물은 증산에 의해 더 많은 물을 잃고 필요한 물을 사용할 수있는 양보다 많다고 식물은 시들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공기가 특히 건조하고 있으면 시들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물의 필요량이 많은 식물은 선인장과 다른 다육 식물처럼 물 필요량이 적은 식물보다 훨씬 빨리 시들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매우 시들고 쉬운 것으로 유명하지만 물을 주면 즉시 원래대로 돌아갑니다. 때때로 혈관 진균증은 통 조직을 막고 시든를 일으 킵니다. 버티시 리움 윌트 일반적인 예이며, 토마토와 나무에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식물의 시들고를 극복하는 가장 실용적인 방법은 적절한 토양 수분을 제공하고 식물의 종류와 그것이 놓여있는 환경 조건을 고려하는 것입니다.
야외 식물과 수목은 겨울 동안에도 물을 소비하고 계속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특히 상록수와 새로 설치된 식물이 겨울이 시작 땅이 얼기 전에 가을이 식물에 완전히 물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겨울 동안 증발에 의한 수분 손실을 줄이기 위해 건조 방지제를 나무)에 스프레이 할 수 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실내 식물의 극단적 인 물은 상황에 따라 식물이 시드는 원인이되기도합니다. 토양이 완전히 물로 포화 산소가 부족하면 뿌리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물을 효과적으로 흡수 할 수 없게됩니다.
잘하면 식물의 수업은 식물이 시드는 이유와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있는 것을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식물이 시드는 또 하나의 이유로는 일반적으로 목 말라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비 우디 식물은 그들을 똑바로 유지하기 위해 그 세포 내의 수압 압력에 거의 독점적으로 의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식물은 증산이라는 과정에서 잎의 작은 구멍에서 지속적으로 수분을 잃고 있습니다. 증산은 광합성에 필수적이며, 뿌리 식물의 나머지 부분에 영양분을 운반하는 데 도움이 뿌리에 의해 흡수 된 물의 대부분은이 과정을 통해 손실됩니다. 덥고 건조한 날에는 증산을 통해 들어오는 것보다 더 많은 물이 손실되고 식물의 물 수지가 손실 될 수 있습니다. 잎과 줄기의 탈수 된 붕괴 세포는 더 이상 강직 한 채로있을 수 없게되고, 식물은 시들어 시작합니다. 흥미롭게도, 처진 잎이 태양의 증발 광선에 노출되는 표면적이 적기 때문에 시들고는 물의 손실을 줄이는데도 도움이됩니다. 대부분의 식물은 물을 주어지면 곧 회복되지만, 장시간의 탈수는 치명적이거나 잎의 죽음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총칭하여 '시들'라는 식물을 시드 변색시키는 많은 식물 병해도 있습니다. 이러한 감염은 바이러스, 박테리아 또는 곰팡이에 의해 발생 될 수 있으며, 이러한 질병의 대부분은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식물을 죽이고 있습니다. 시든 식물이 물을받은 후에도 기운이없고 일반적으로 유해하게 보이는 경우 이러한 원인 중 하나가 원인 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많은 중요한 식용 작물은 시들고에 걸리기 쉽다이지만, 현대의 육종가는이 식물의 많은 위해 내성 주와 품종을 개발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일부 식물, 특히 콩과 식물은 밤에 시들고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많은 잎에는 뿌루비니라는 관절과 같은 성장을 볼 수 있습니다. 이는 나뭇잎과 소엽은 어둠과 온도에 따라 시들고 있습니다. 뿌루비니의 압력은 주로 화학 광 수용체에 의해 조절되며, 야간에 관절에서 물이 이동하고 낮에는 관절에서 물이 보충됩니다. 이 특별한 적응의 목적은 명확하지 않지만 유전 학적 연구는 그것이 성장을 도울지도 모른다 것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식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식물을 살리는 방법 2 (0) | 2021.02.17 |
---|---|
식물을 살리는 방법 1 (0) | 2021.02.17 |
식물과 토양 (0) | 2021.02.14 |
식물의 성장단계 (0) | 2021.02.14 |
식물과 바람의 관계 (0) | 2021.02.13 |